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가TV 프로그램

긴급입수!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 메가TV로 즐겨보자

원더걸스 좋아하세요?  울 남편 무지 좋아합니다 - -‘’’

ㅋㅋ 사실 저도 좋아해요 ㅋㅋ  신나잖아요

저희 메가TV걸이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에 따끈따끈한 뮤비을 소개해줬는데요 즐감하셨죠? 
여기서, 보~너~스 !! 원더걸스 이전 뮤직비디오와 노래를 메가TV에서 내 맘대로 보고 들을 수 있어요~~~ ^0^

긴급입수!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 메가TV로 즐겨보자

이번 신곡 Nobody는 물론이고요 So Hot, 정규1집 The Wonder Years와 싱글 앨범인 미안한 마음~Tears~ 등등 이전 뮤직비디오까지
다시 즐길 수가 있네요

긴급입수!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 메가TV로 즐겨보자

<<메가 상영관 → 금주의 추천 → 긴급입수 원더걸스>>
* Nobody
* So Hot
* 아이러니
* 가져가
* 이 바보
* 미안한 마음 Tears
* 텔미
뮤직비디오는 이렇게 준비돼있고요 이 중에 못 봤던 것도 있네요. 미안한 마음 Tears는 영화 '눈물이 주룩주룩' 의 영상과 같이
들으니 더욱 좋네요

긴급입수!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 메가TV로 즐겨보자

앨범은 노래와 함께 원더걸스의 귀여운 사진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 So Hot
* 아미송
* The wonder begines (원더걸스에 여러 사진들이 나와요^*)
* 미안한 마음 Tears
* 1집 The wonder years


긴급입수!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 메가TV로 즐겨보자

오늘은 우리 모두 원더걸스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 휙휙 날려버리자 구요 (~0~//)


메가TV, 내맘대로 보는 이야기 www.megatv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