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가TV 프로그램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 2008년 메가티비 최고의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내가 좋아하고 즐겨보는 시리즈 ^^  여러분은 어떤 시리즈를 즐겨보세요?
테레비에서 좋아하는 시리즈를 보다가도 중간에 방영중단이 되서 당황하거나 또 너무 늦게해서 기다리다 잠들어버리는 황당한 일이 저는 종종 있었는데요
이제는 걱정 뚝!  메가TV가 있어서 내가 편한 시간에 내 맘대로 몰아보니깐 너무 좋아요~ ^^*
2008년 여러분께 사랑받았던 시리즈는 어떤 것일까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2008년 한해 동안 사랑받은 메가어워즈 시리즈부분 베스트 5 !

과감히 1위부터 발표합니다. ~~



베스트 1.   프리즌 브레이크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너무 많았던 석.호.필 (웬트워스 밀러 : Wentworth Earl Miller)
폭스리버 교도소에서 시작한 프리즌 브레이크는 파나마 소나를 거쳐서 LA까지 대장정을 걸어왔죠
특히 시즌 4에서 그 중에서도 12화에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 일어난답니다. ^^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베스트 2.   CSI 라스베가스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내가 미드에 매력에 빠지게 했던 첫 작품. CSI 라스베가스. 시즌을 더 해 갈수록 드는 생각은 참, 세상이
너무 삭막해지고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잔인할 수 있구나~ 라는 - -
CSI 시리즈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장님 *^^*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베스트 3.   로스트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무인도에 비행기 추락한 지도 두달이 지나고 생존자들은 여러가지 문제에 부딛치며 나름 견뎌내고 있지만 무인도라고 생각했던 그 곳엔 '그들'이 있었다  이젠 '그들'과 전쟁준비를 해야하는 생존자들.
늘 여기가 끝이라고 생각하면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이야기로 전개로 흥미진진..
특히 시즌 4에서는 '데스몬드와 페니'의 8년간 지켜온 믿음 그 사랑. 이야기가 너무나 가슴 찡했다는
또 한국사람인지라 김윤진이 나오는 부분은 눈을 크게 뜨고 본다는 ㅋㅋ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베스트4.  신조협려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우연히 봐서 푹~ 빠진 드라마  신조협려는 무협소설로는 드물게 '사랑'을 주제로 설정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도.   특히 이 드라마에 나오는 유역비 너~무 예쁘고 이 드라마에 너~무 잘 어울린다는 ^^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베스트 5.   장난스런 키스
메가어워즈 시리즈 베스트 5
대만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만화가 원작이라 그런지 인물 캐릭터가 너무 재밌구요 에피소드도 다양하답니다.  원제는 '악작극지문' 이구요  대만드라마라서 어떨까 라는 호기심으로 보지만 나오는 배우나 의상, 소품등도 너무 멋져서 푹~ 빠질만한 드라마.



2008년 많이 보고 많이 사랑받은 시리즈
언제든지 메가TV에서 내 맘대로 볼 수 있다는 점! 
잊지마시구요 *^^*

이상 미시 메가TV의 2008년 최고의 시리즈 였습니다.


메가TV 내맘대로 보는 이야기 www.megatv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