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하는 공지

메가티비의 특장점에 대해서!



#1. 메가TV란?

TV로부터의 자유, 시간제약이 없는 TV

메가티비는 고화질로 실시간 방송도 보고 또한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보고 싶은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잇는 새로운 방식의 TV 보기 서비스인 IPTV 최고의 브랜드이다. IPTV는 저장되어 있는 콘테츠를 전용회선을 통해 TV로 불러오는 방식, 전파를 쏘는 기존TV와 달리 인터넷 서버처럼 저장되어 있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언제라도 24시간, 365일 무한한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

#2. 메가TV만의 또 다른 장점!!

방송시간과 경제적 부담감에서 해방된 콘텐츠 네버랜드


1. 시청자 참여형 콘텐트로 재미가 두 배


드라마와 영화, 시트콤 제작으로 메가TV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나 실 수 있는데요,
스토리가 전개되는 상황을 시청자가 선택해 자신만의 스토리로 만들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송에 소개된 제품이나 출연자 프로필, 작품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작품속 제품을은 클릭 한번으로 쇼핑까지 가능하다니 어서  클릭하세요! CLIK!



2. 유아부터 성인까지, 21세기형 가정교사


혹시 요즘 신문이나 방송매체에서 이런기사 보신적 있으신가요? "메가티비 덕분에 우리집 교육비가 확 줄었어요"
유아, 초등 교육부터 입시교육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메가TV !!
자막 선택과 구간 반복이 가능한 스크린 영어, 입시설명회, 유아교육 박람회 등 아이는 물론 부모에게도 유익한 콘텐츠가 가득하답니다.



3. 방송 외의 재미를 누려라



일일이 검색하지 않아도 공연이나 전시, 이벤트 등의 일정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우리나라의 내가 알지 못했던 숨어있는 문화유산까지 찾아 볼 수 있으니 유용한 여행 정보가 되겠죠? 그날의 스포츠 경기를 모아 결과를 알려주고 스코어 맞추기등의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세요 ^ ^




4. 원하는 콘텐츠를 알아서 찾아준다.



기존의 하나씩 꺼내보던 콘텐츠에서 벗어나 라이브 채널과 VOD를 넘나들어 내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라이브 채널을 보다가 Q 버튼 하나면 지난 회를 그대로 볼 수 있는 것! 교육 콘텐츠 또한 지난 강의 내용을 다시 찾아 복습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한것이 있을까요~?



5. 똑똑한TV와 통신이 만났다.




TV를 보면서 전화도 하고 인터넷 검색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어요!! 매가TV를 사용하면서 TV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도 있다면 믿겨지시나요~(감격ㅜㅜ) 그 뿐 아니라 채널채팅까지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 나아가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실행할 예정이래요!~




6. 영상으로 보는 콘텐츠 정보





텍스트로 제공됐던 콘텐츠 정보를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처럼 감각적인 영상을 미리보고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것은 글씨를 보는 게 불편한 사람에게 유용한 서비스! 이겠죠? ^ ^




7. 한층 유익해진 언테테인먼트 서비스



기존의 노래방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돼 채팅은 물론 다른 사람이 부른 노래 심사까지 할 수 있어요. 사진은 물론 동영상도 올려 온 가족이 TV로 감상할 수도 있고요. 또한 홈쇼핑은 리모컨만 있으면 모든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우앙 Good!







메가티비 고거 참 기특하지 않나요? TV만 있으면 뭐든지 다 되는 세상! 그게 바로 메가TV!
저는 누군가 만약, 제주도에 딱 한개만 갖고 갈 수 있다면 뭘 선택하겠느냐 물으신다면
주저없이! 메가TV를 선택할래요!! (오버가 좀 심했나요..ㅎㅎ)
여러분도 메가TV와 함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바래요 ^ㅡ^

이상! 메가티비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메가티비걸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