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시의 메가TV 도전기

송년회 노래방. 이제 내가 스타!

요즘 연말 송년회 많이 하시죠? 
송년회의 필수 코~스
노.래.방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적당히 기분좋게 취해서 시작된 노.래   그.러.나.... 이럴 때 꼭 있다!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1. 나 혼자 필 충만해서 노래했는데 분위기
   쏴~~ 해질 때
2. 내가 평소에 아는 노래 최선을 다해 목청껏 불렀는데
   끝나고 돌아보니 윗분들(부장님, 이사님 등등)
   하품하고 계실 때
3. 도무지 노래 제목이 생각이 안날 때
4. 최신 노래 부르며 분위기 확! 띄우는 그것도 줄줄이 
   나오는 후배들 존경하며 바라볼 때
5. 신나는 댄스곡 퍼레이드로 분위기 Up↑ 되고 있는데
   습관적으로 내가 부르는 노래를 눌러 불렀을 뿐인데
   분위기 Down ↓ 되버렸을 때

그 중에서도 특히 저는 2번째, 4번째에 해당되는 편이에요 송년회같이 상사와 후배들 모두 같이하는 자리에서는 어느 정도 윗 분들의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 트로트 한곡 정도는 불러야하죠  얼마나 좋아하시는데 또 다들 분위기가 들떠서 댄스 곡으로 일관하고 있는데 나만! 발라드 불러서 분위기 다운시킬 때 당혹스러워요 ㅠㅠ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

메가티비의 '도전! 송년회 스타' 로 최신곡, 장르별 신나는 요즘 댄스곡, 분위기 있는 발라드곡, 그리고 상사님을 위한 트로트, 모~두 섭렵해서 스~타 가 되보자구요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자! 방법을 살펴볼까요  <<메가상영관 → 메가특집관 → 도전! 송년회 스타>>
 선택하고 확인버튼 꾹! 눌러주세요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10대부터~ 50대까지 애창곡이 좌~악 있어요   먼저 10대 애창곡부터 ^^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역쉬~  '원더걸스의 노바디' 가 있구요 '빅뱅의 붉은 노을',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어쩌다'
좋으데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인기최상의 '원더걸스의 노바디' 을 선택하면 뮤직 비디오가 나온답니다.  모든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어떻게 부르는지? 내가 잘 ~ 부를 수 있을지 확인을 먼저해 보는거죠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이번에 20대 애창곡을 확인해볼까요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  '대성군의 날 봐, 귀순' 확~ 땡기는 데요  내 목소리에 맞을라나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이번엔 30대의 애창곡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요즘 인기 한창인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 도 있네요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총 맞은것 처럼' 뮤직비디오 감상~  저! 이거 연습할래요 ^^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40대 애창곡  우리 부장님을 타켓으로^^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사회생활에 꼭! 필요한 윗 상사을 타켓으로 한 노래 연습 꼭~ 필요합니다. ^))^  동감하시죠?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저번 회식 때 보니깐 50대인 우리 이사님 '박현빈의 빠라빠빠' 좋아하시던데 이걸 연습할까....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나에게 맞는 노래를 뮤직 비디오로 섭렵했다면 자! 이번엔 실전 연습!!!!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실전 연습하기' 누르면 바로 '질러존 노래방' 으로 이동되요 이젠 뮤비로 들은 노래 한 번 불러볼까요?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송년회 노래방에서 상사의 분위기도 살짝 띄워주는 센스
플러스 신세대 후배들을 깜짝 !! 
놀래키는 노래방 스타  도전하세요 ^____________^v

송년회 노래. 이제 내가 스타!


한해 마무리 잘 하시구요  너무 과음하지 마세요~
이상 미시 메가TV였습니다.

내맘대로 보는 이야기! www.megatv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