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시의 메가TV 도전기

메가티비 라이브 (Megatv Live)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일요일 아침.  역쉬 우리 뮤군은 언제나처럼 일요일의 늦잠을 즐기고 있어요 미시 메가도 감기 기운이 아직 있어서 오늘은 집에서 놀아야 겠네요 

오늘은 집에서 "메가티비 LIVE" 노는날로 정했어요 ^^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내 맘대로 짜보는 메가티비 라이브 편성표 =ㅂ=V


 TIP: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

조금 있으면 방영할  프로그램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 볼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 눌러주세요  (일단 저녁에 할 패밀리가 떴다! 예약 해 둬야지)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예약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뜨고 여기서 다시 '확인'버튼 누르면 예약 완료!  다른 걸 보고 있다가도 패떴을 시작하기전 알려준답니다.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자, 이 기능을 기억해 두고 메가티비 라이브을 즐겨볼까요

★ 먼저  아침 9시부터 방영되는 '투니버스' 채널 (   ) 에서 '개구리중사 케로로'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케로로 중사' 을 느긋하게 같이 봤어요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내가 특히 좋아하는 채널 '푸드TV' ( ) 에서 11시 반부터 방영된 'Chef 최현석의 crazy
time'   이 분 쾌 유명하던데 다양한 요리을 재밌게 설명하면서 요리하는게 재밌었어요   이 프로그램의 예고편 잠시 보여드려요 


☆ 요리프로을 보다보니 늦은 아침 겸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요즘 완전 제철이라는 '굴' 과
    강 된장 쌈.  냠냠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맛있겠죠?  굴은 몸에 너~무 좋고 영양이 듬뿍이니깐 많이 드세요


★ 막간을 이용 +0+  메가티비 라이브의 홈쇼핑 채널.. 지나칠 수 없네요 *^^*  
 
<<메가TV채널 → 장르별 채널 → 지상파/홈쇼핑>>로 들어가면 홈쇼핑을 볼 수 있답니다.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롯데 홈쇼핑을 살짝 들어가볼까요  오~ 가마솥 중탕기라~  자세히 보고싶을 땐 '확인'버튼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롯데 홈쇼핑의 채널을 선택할 수 있구요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지금 팔고 있는 중탕기에 대한 정보가 좌~악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확인' 버튼 꾹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주문하기 페이지가 뜨네요  흠.. 가격이 흠.... 구매는 다음으로 .. 쩝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주말 드라마 '황금기' 예약해 두고 저녁 준비 =ㅁ=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오늘의 저녁 메뉴는 치즈을 살~짝 얹은 함박 스테이크와 샐러드 (요리채널을 보다 갑자기 떠오른 메뉴)  치즈가 사르르 녹아서 넘 맛있었어요 ^^*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황금기가 끝나니 CSI 시즌이 와~ 이렇게 쭉~...  못 본거 많은데 예약 GO~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 낮잠을 푹~ 잔 미시 메가 ^^  왠지 오늘은 늧게까지 영화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러브 액츄얼리' 22시에 하네요 한번 봤지만 또 보고 싶은 영화 예약 콜~
메가티비 라이브로 미시 메가 주말을 즐기다


메가티비 라이브와 함께 보낸 주말! 우선 다양한 컨텐츠을 좋은 화질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만족스러워요 * ^^ *  사실 지금까지는 채널의 선택권이 별로 없는게 사실인데 이제는 메가티비 컨텐츠 + 메가티비 라이브 채널까지 너무나 다양하구 그 만큼 선택권이 많아져서 너~무 좋았어요

이상, 미시 메가의 메가티비 라이브와 보낸 주말 이야기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