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가TV 프로그램

메가티비로 보는 내게 딱 맞는 영화! : 20대에게 추천합니다♥

 

시리즈로 나가는 내게 딱 맞는 영화!

 오늘은 그 두번 째 포스트로 20대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D



영화는 영화다
누아르를 사랑하는 남성들에게

짐승처럼 본능적으로 움직이는 깡패와 영화배우가 만났습니다! 영화배우가 꿈인 소지섭과 깡패같은 강지환이 카메라 앞에서 주먹으로 솔직한 대화를 나눕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한국영화로 누아르를 사랑하는 남자분들 뿐 아니라 소지섭, 강지환씨의 여성 팬분들도 놓치지 마세요 ^ ^


6년째 연애중
오랜된 연인들에게

설렘이 아니라 생활이 되어버린 오래된 연인들. 두근거리던 시절도 있었건만 왜 이렇게 되어버린 걸까요? 그래도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만은 변치 않은 장기연애 커플들을 위한 영화입니다. 메가티비걸도 아직 못봤는데 너무도 현실적인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아아 궁금하여라.


13구역
액션물을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경찰도 어쩔 수 없는 타락과 부패의 도시 13구역의 잔혹한 독재자로부터 도시를 지키기 위한 레이토와 여동생 로라의 외로운 전쟁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프랑스식 액션 영화에요.




스텝업2 : 더 스트리트
한 때 고고장을 들락거렸던 그들에게

춤에 대한 열정을 숨기지 못하는 당신을 위한 영화! 오직 춤이 좋아 거리로 나온 청춘들의 눈부신 대결이 펼쳐집니다. 차가운 빗 속에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마지막 장면이 압권인데요. 심심한 주말 거실에서 맥주에 카라멜 팝콘 먹으며 보다가 필받으면 나도 같이 춤추기! 꺄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


추격자
밤거리가 무서웠던 청춘들에게

이유 없는 살인으로 밤거리를 공포로 몰아넣은 영화입니다. '4885'를 잡기 위한 죽도록 끈질긴 추격전이 시작되는데요. 2008년 영화계 상반기를 휩쓴 김윤식과 하정우의 디테일한 연기에 주목해서 보세요. 메가티비걸 이 영화 밤에 보고 집에 들어가는데 어찌나 무섭던지.. 일찍일찍 다녀야겠다는 경각심이 생겼답니다. 하하.


허니와 클로버
연애를 하고 싶은 열혈 청춘들에게

원작 만화와 비교해 캐스팅 싱크로율이 100%라고 말할 수 있는영화인데요. 일본 최고의 청춘 스타들의 등장만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랑과 꿈을 향해 머뭇거리면서 한 걸음 다가가는 청춘들의 이야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청순 lovely 그 자체인 아오이 유우가 출연했어요. 그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영화랍니다.


비포 선라이즈
우연한 만남을 꿈꾼 그대들에게

운명처럼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프랑스 여자와 미국 남자. 신기하게도 잘 통하는 그들은 아름다운 비엔나를 밤 새 걸으며 많은 대화를 하며 서로에게 조금씩 끌리게 됩니다.




원스
노래의 선율이 가슴을 감싸는 영화

감미로운 음악만으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는 아름다운 이야기 입니다. 그의 음악을 이해해 주는 그녀, 그녀로 인해 삶을 완성해가는 그의 사랑이 음악을 타고 전해지는데요. 저예산영화로 성공한 작품이죠. OST가 너무너무 좋아요♥



오늘의 메가티비걸 선물*
둘이 함께 들으면 꼭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주문같은 음악이죠
원스 OST falling slowly 올려 드려요 :)



마지막에 원스로 분위기 잡았지만
메가티비걸 개인적으로 오늘은 이 중에서 스텝업이 보고싶은 날이네요
 ^ ^;

이미 포스팅 도중 한번 흥분했지만
부모님 나들이 가시면 정말 동생이랑 맥주랑 팝콘 먹으면서 스텝업2 보다가
신나면 저도 같이 춤춰버릴까봐요 ;p

메가TV 내 맘대로 보는 이야기를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