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시의 메가TV 도전기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 배워보기!

좋아하는 드라마나 시리즈 물, 아이들 교육 프로그램 등등등...
한꺼번에 보기 힘들잖아요
시간 날 때 그때 그때마다 다시 카테고리를 찾아가기도 좀 귀찮은데요

이럴 때!  자주 보는 프로그램들을 한데 모아놓고 볼 수 있고, 최근에 봤던 목록도 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
 

먼저 리모컨의 'Q' 버튼을 누르면 최근에 업그레이드 된 영화나 드라마 등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보고 싶은 컨텐츠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 누르면 바로 가서 볼 수 있답니다.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상하좌우' 버튼을 우측(→)으로 이동하면 최신 영화, 드라마, 시리즈 등이 새로운 정보를 볼 수 있구요
날씨도 간단히 볼 수 있네요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우측(→)으로 이동시키면 '나의 드라마/시리즈' 에서 즐겨보는 프로그램을 등록할 수 있답니다
등록하려면 '확인'버튼 꾸~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이 좌~악 나오는데요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확인' 버튼을 눌러서 고르세요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저는 드라마 연애결혼하구, 일밤, 해피선데이를 골랐어요  다 골랐으면 '상하좌우' 버튼을 아래로
이동시켜서 '저장'버튼을 선택하고 '확인'버튼 누르세요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자, 이렇게 등록이 되었어요^ㅁ^   언제든 Q버튼을 눌러서 내가 등록해 놓은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지금 바로 시청할 건지 물어봐요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확인' 버튼을 누르면, 그 프로그램에 가장 최근에 방영된 게 나온답니다.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 다음으로는 그 동안 내가 봤던 컨텐츠는 무엇 무엇인지 목록들을 확인해 보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메인화면에서 '상하좌우'버튼을 아래로(↓) 이동시키서 '마이박스' 을 선택하고 '확인'버튼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비밀번호 입력하고 '확인'버튼  꾹~~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그동안 내가 봤던 시청목록이 좍~ 나오죠  방송 중에는 유상도 있어서
 내가 그동안 구매했던 목록들도 재 확인할 수 있답니다.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우측(→)으로 이동해서 '최근 시청목록'을 재확인 할 수도 있어요 ( 전 요즘 '에퀼 포아르'에 빠져있어요 ㅋ)
메가TV 기능! 알아두면 편리한 기능을 알아보자!



리모컨 작동법이 헷갈리시는 분은 '미시 메가TV 리모컨 작동법 배우기에 도전하다!' 을 봐주세요 ^---^


이상 미시 메가TV의 알아두면 편한 기능! 이였습니다~~ (꾸벅)




내맘대로 보는 이야기! www.megatvstory.com